깐깐한 신혼 부부들의 눈높이를 맞춘 천연염색 침구 브랜드가 주목 받고 있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이 예식만큼 큰 비중을 두는 것은 침실. 웰 슬리핑 욕구가 증가하면서, 수면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침구의 청결함과 침실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침구의 디자인과 색감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스마트형 신혼 부부들의 새로운 혼수 트렌드에 맞춘 침구 브랜드가 각광받고 있다.
특히, 소재, 염료부터 디자인까지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해 세심하게 신경 쓴 천연염색 침구 브랜드 '떼르벨' (terrebell) 이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름다운 땅'이라는 뜻의 '떼르벨'은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향기, 촉감, 맛(과일) 등을 모티브로 피부에 직접 닿는 소재의 중요성을 생각해 면, 마, 실크, 모달과 같은 100% 천연 소재를 사용을 고집했다.
전 제품을 Control Union의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의 인증을 받은 천연 염료로 염색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민감성 피부, 아토피 피부에 좋으며 인체친화적인 것이 특징.
무채색의 단순한 컬러의 기존 천연염색 침구 브랜드와는 달리 전통 천연염색 방법을 기초로 쪽, 석류, 꼭두서니, 오배자, 대황, 아선약 등을 사용한 자연의 색을 활용해 인디고, 민트, 다크 브라운, 레몬 옐로우, 크림 등의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러를 선보였으며,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천연염색 침구 브랜드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
또한, 자체 천연염색 연구소를 통한 소재와 염료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과학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자동화 생산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유광호 대표는 "최근에는 패션성뿐 아니라 기능성과 소재, 염료, 까다로운 인증기관의 인증까지 따지는 까다로운 스마트형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며, "이런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한 자연 친화적 천연염색 침구 브랜드 '떼르벨'에 대한 관심과 매출 성장세에 놀라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www.terrebell.com)를 통해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