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사나이 강예원, ‘서러움 폭발?’ 폭풍 눈물…대체 무슨 일?

by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기에 출연한 배우 강예원이 폭풍 눈물을 흘렸다.

18일 방소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 2기에 지원한 여자연예인 8인이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예원은 "변비약은 꼭 필요한데 갖고 가도 되냐. 튼튼한 장을 위해 꼭 부탁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대학 입시보다 군대에 가는 이 마음가짐이 더 떨리는 것 같다"고 입소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예고편에서 강예원은 여배우 포스를 과감히 내려놓고, 두꺼운 왕눈이 안경에 홍조 띈 민낯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강예원 지인들은 "너 화장 지우면 안면홍조 있지 않냐"면서 "눈도 안보이고 난청도 있지 않냐. 혹시 탈영하는 것 아니냐"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예원도 "그러게 나도 걱정이다"고 말하며 한숨을 내쉬면서도 "괜찮다"며 지인들을 안심시켰다.

또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강예원은 폭풍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는 강예원, 안영미, 김지영, 박하선, 엠버, 윤보미, 이다희, 이지애가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