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 www.petitelin.com)이 아기띠 브랜드 에끌레브의 공식 서포터즈 1기를 25일까지 모집한다.
에끌레브 서포터즈는 아기띠와 힙시트, 힙시트캐리어 3가지 기능의 올인원 아기띠를 사용한 후 월 1회 모여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온라인 마케팅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포터즈 1기로 선정된 15명은 2월부터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에끌레브 서포터즈에게는 올인원 아기띠 정품과 활동 내용에 따라 쁘띠엘린 제품 및 상품권이 제공되며 활동이 종료한 후에도 쁘띠엘린의 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쁘띠엘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petitelin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끌레브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서포터즈는 쁘띠엘린에서 공식적으로 모집하는 첫 고객 체험단으로, 아기띠의 실사용자인 엄마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좋은 아이디어는 앞으로 제품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엄마들의 실제 경험이 더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끌레브의 올인원 아기띠는 아기의 성장에 따라 3단계 활용이 가능한 신개념 제품이다. 지난해 론칭 후 참가한 mbc 베이비페어에서 일부 제품이 매진된 바 있다. 기존 아기띠에서 볼 수 없었던 360° 일체형 벨트가 허리 전체를 감싸줘 엄마의 척추와 골반에 수반되는 통증을 완화해주고 체형에 맞춰 끈 조절도 가능해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아빠에게도 인기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