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예슬♥테디, 결혼 임박? "지드래곤 ROD, 날 위한 노래" 가사 보니 '달달'

by

한예슬 테디 지드래곤 rod

배우 한예슬이 연인 테디가 자신을 위해 만든 곡이 지드래곤의 'rod'라고 밝혔다.

한예슬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테디가 나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가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테디가 만든 노래 중에 지드래곤의 '라이드 오어 다이'(R.O.D, Ride or die)가 자신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 중 하나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테디가 '한예슬을 위해 노래를 만들었다' 따로 말을 남기진 못 해 아쉬웠다"고 덧붙였다.

특히 한예슬은 "한예슬이 테디의 뮤즈다. 테디가 2년 전부터 만든 노래들 중에 여자의 아름다움을 말하는 노래나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내 이야기다"라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한예슬 테디는 지난 1월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 결혼 임박 연예계 공식커플 7위로 선정됐다.

한예슬 남자친구 테디는 그룹 원타임 래퍼 출신으로 현재 YG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테디는 빅뱅, 투애니원의 곡을 작업하며 지난 2013년 한국음악 저작권협회 수입 순위에 무려 9억원 이라는 금액으로 3위를 기록했으며, 홍대에서 카페까지 운영하며 일명 '청년 갑부'로 불리고 있다.

한편 한예슬은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연기상을 받은 후 수상소감에서 테디를 언급하며 키스를 날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한예슬 테디 지드래곤 r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