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유 기리보이, '노 머시' 기현과 호흡…러브송 '팔베개' 발표

by

소유 기리보이 기현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래퍼 기리보이, '노 머시'의 기현이 뭉친 음원 '팔베개'가 공개됐다.

15일 정오 소유, 기리보이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 머시(No Mercy)'에서 보컬파트 1위에 오른 기현이 호흡을 맞춘 신곡 '팔베개'가 공개됐다.

러블리한 음색의 소유가 중심을 잡고 기리보이의 깔끔한 랩과 기현의 차분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신곡 '팔베개'는 가요계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사·작곡한 로맨틱한 느낌으로 가득한 러브송이다.

사랑에 빠진 남녀가 '팔베개'라는 키워드를 놓고 편안하게 각자의 감상을 그린 노래로 서정적인 곡의 분위기를 이끌며 소유를 중심으로 기리보이, 기현이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면서 호흡을 들려주고 있다.

특히 기현은 탄탄한 기본기 덕분에 독특함보다는 안정감이 돋보이는 보컬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윌 씨스타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이 소속된 스타쉽의 신인 힙합 보이그룹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노 머시'는 2~6년의 세월 동안 연습생으로 소속사에 몸담은 12명이 매회 미션마다 순위를 부여받고 데뷔 여부를 결정짓는 프로그램이다.

이 방송에서 기현은 "스타쉽의 보컬리스트 계보를 이을 것"이란 평을 얻었던 멤버로 정식 데뷔 전 첫 음원 녹음에서도 익숙한 듯 편안한 음색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Mnet과 스타쉽이 선보이는 잔혹 서바이벌, 연습생들의 데뷔 전쟁 '노 머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소유 기리보이 기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