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MORPG '아키에이지', 1.8 '세력의 영웅들' 업데이트 실시

by

엑스엘게임즈는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14일 1.8 '세력의 영웅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015년 처음 실시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세력마다 리더(영웅)를 선출하는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각 세력마다 기준에 부합하는 플레이어들로 선정된 후보 중 투표를 통해 영웅을 직접 선출할 수 있다. 누이아, 하리하라 대륙, 플레이어들이 직접 만든 세력인 국가와 무법자 세력 등 각각의 세력에서 선출된 영웅은 특별 아이템 및 버프와 세력의 국민이 모일 수 있는 세력 본부로의 동원령 등의 혜택을 통해 세력을 통솔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의 방대한 생활형 콘텐츠의 중심인 건축물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폭 변경돼 제작 혹은 생산에 특화된 주택을 건설할 수 있다. 이에 맞춰 보다 다양해진 주택 외형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원대륙에 신규 사냥터 '오스트 가신단 주둔지'를 추가하고 전투소환수의 레벨 확장 및 능력 개선으로 보다 재미있는 사냥이 가능하다.

'아키에이지' 이광로 PD는 "플레이어들이 직접 선출한 영웅을 통해 각 세력이 좀 더 단합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기를 바란다"며 "세력 간의 균형과 보다 재미있는 경쟁구도 형성을 위해 향후 업데이트에서도 꾸준히 이 부분은 점검하고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에선 1.8 업데이트 관련 이벤트 외에도 16일 '아키에이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2주년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해 2014년 보스 컬렉션에 이어 2015년 사계절 기획전을 선보여 1차로 신규 외형 주택을 받을 수 있는 '겨울패키지'를 출시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