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울디지털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17일 창작극 공연

by

서울디지털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는 오는 17일 오후 5시 대학로 동숭무대 소극장에서 창작연극 '거리 위의 사람들'을 공연한다.

'거리 위의 사람들'은 현대를 살아가는 예술가들이 직면하고 있는 현실에 대해서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현실에 타협하기 보다는 자신의 의지와 전문성을 살려 새로운 방법으로 대중들에게 문화예술을 제공한다는 다소 교육적인 내용도 포함하고 있다.

등장하는 여주인공 미진과 남동생 미루는 각각 갤러리의 신입사원과 밴드음악을 하고 있는 인물로 등장하고 있으며 관습에 물들어있는 미술계의 현실과 인기만을 쫓는 음악계의 현실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슬기롭게 헤쳐 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공연기획팀 학생들이 아이디어 기획을 시작으로 극작, 연출, 무대 제작, 음향 디자인, 연기 등 작품의 전 과정에 참여한 것이다.

서울디지털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는 특성화 사업 프로젝트인 창작극을 공연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문화예술경영학과 구보경 교수는 "창작극을 준비하면서 문화예술현장 직접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더 학과 학생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시, 음악, 연극 공연 등의 분야별 문화예술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연 관람 신청 및 기타 문의 사항은 문화예술경영학과(02-2128-319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