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의 명품 ㈜광주요(대표 조태권)가 2015년 을미년(乙未年) 새해를 맞아 2월 17일까지 새해맞이 '설 상차림전(展)'을 진행한다.
광주요 '설 상차림전(展)'은 2015년 풍요로운 새해를 기원하는 뜻에서 기획됐다. '상차림 기획세트'와 '베스트20 선물세트' 2가지 행사로 진행된다. 설 명절 음식을 멋스럽게 차릴 수 있는 기획세트를 엄선해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베스트20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광주요 설 선물세트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광주요 인기 제품 20개를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광주요는 직영점 4곳에서 한국의 전통미와 실용적인 아름다움을 살린 광주요 '설날 상차림'을 전시한다. 설 음식 '떡국'은 화려한 색채보다는 전통미를 담은 은은한 컬러와 넉넉한 깊이의 식기를 사용하는 게 좋다. 광주요의 명작유기 떡국세트는 떡국을 담으면 쉽게 식지 않아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백화용문 떡국세트는 분청 특유의 질감과 은은한 컬러로 떡국의 흰 국물과 조화를 이뤄 명절 느낌을 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행사는 광주요 직영점(경기 이천점, 서울 가회점, 서울 한남점, 부산점) 및 전국 백화점(현대, 신세계), 광주요 온라인 쇼핑몰(www.ekwangjuyo.com) 등에서 동시 진행 진행한다.
광주요 전수진 총괄 영업본부장은 "설 음식은 떡국부터 갈비찜, 각종 전까지 한 상에 차려야 할 음식 가짓수가 많기 때문에, 더욱 상차림이 중요하다"며 "광주요 '설 상차림전(展)'을 통해 설 음식을 더욱 멋스럽게 차릴 수 있는 광주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