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인뮤지스 새멤버로 소진, 금조 합류 '기대감UP'...이샘, 은지, 세라 탈퇴

by

나인뮤지스 새멤버 공개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컴백을 앞두고 새 멤버 소진과 금조의 얼굴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소진과 금조를 소개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스타제국은 "8인 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 9월에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라고 새 멤버를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진은 하얀 블라우스에 검은 바지를 매치, 의자 위에 한 쪽 다리를 올린 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금조는 속살을 드러낸 검은 드레스 차림으로 의자에 살짝 누운 채 아찔한 각선미를 뽐내며 몽환적인 느낌을 뽐냈다.

스타제국은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소속사는 "매력이 많은 친구들이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내일 13일 정오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010년 싱글 앨범 '레츠 해브 어 파티(Let's Have A Party)'로 데뷔했으며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로 이뤄져있다. 앞서 멤버 이샘, 은지, 세라가 탈퇴했으며, 12일 새 멤버로 소진, 금조가 합류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드라마'로 컴백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