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뮤지컬 화장 지운 모습 보니…

by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뮤지컬 화장 지운 모습 보니...

배우 안재욱이 11살 연하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열애 중이다.

12일 한 매체는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4일까지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함께 공연하며 마치 영화처럼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

매체는 한 연예 관계자 말을 빌어 "안재욱이 그동안 찾던 이상형을 만난 듯 무척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기에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오기를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안재욱의 소속사 EA&C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안재욱 씨에게 확인한 결과 최현주와 예쁜 만남을 시작했다고 하더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 지인들도 모르고 있던 내용이며 언론 보도로 알려진 것 역시 부담스러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 뮤지컬에서 두 사람은 무대에서 손을 잡는 것은 물론 포옹, 키스 등 다양한 애정표현을 자연스럽게 연기했으며, 스케이트장에서 스케이트를 타면서 서로 손잡고 데이트를 하는 장면은 '이보다 더 로맨틱할 수는 없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와 더불어 뮤지컬 당시 함께 카메라에 잡힌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하얀색 셔츠 차림의 최현주는 앳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안재욱은 그 옆에서 부드러운 미소를 띄고 있어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안재욱과 최현주가 열연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4일까지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스포츠조선닷컴>

안재욱 최현주와 열애 인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