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대호 오승환 예능 입담 터졌다…이대호 ‘헛스윙 vs 파울’ 퇴장 장면 보니

by

라디오스타 이대호 오승환

이대호 오승환 예능 입담 터졌다…이대호 '헛스윙 vs 파울' 퇴장 장면 보니

일본프로야구에서 활약 중인 이대호가 경기 중 퇴장 당했던 상황에 대해 언급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일본시리즈에서 활약 중인 이대호와 오승환, 정준하가 출연해 '이 vs 오 특집'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MC들은 "이대호와 오승환 일본 활약상을 준비했다"며 이대호 워스트영상을 먼저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대호의 경기 중 실수 등이 담겨 있었다. 특히 2013년 오릭스 버펄로스 소속이던 이대호가 세이부라이온즈와의 원정 경기에서 심판에 항의하다 퇴장을 당하는 장면도 포함됐다.

이대호는 "파울이었는데 삼진을 선언했다. 심판과 싸웠다. 한국말로 항의했다. 답답해서 죽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 감독님이 '파울이면 심판한테 항의해'라고 했다. 나가면서 심판한테 한국말로 '눈으로 못 보면 귀라도 들어'라고 얘기했는데 퇴장 당했다"며 "선수가 퇴장하니까 감독님도 흥분해서 더 항의하다 같이 퇴장 당했다"고 설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라디오스타 이대호 오승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