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서준, 백진희와 열애 중?..."직업상 이성을 지속적으로 만나기 힘들어"

by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

배우 박서준(27)과 백진희(25)가 또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박서준이 솔로임을 간접적으로 드러낸 발언이 새삼 화제다.

박서준이 지난 5일 열린 MBC 새 주말드라마 '킬미힐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여자 친구가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박서준은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게임을 하면서 혼자 보냈다"며 "직업상 누구를 지속적으로 만나는 게 힘든 것 같다. 이성도, 친구도 그렇다. 만나다가도 계속 만남을 이어가기가 힘든 것 같다"고 간접적으로 솔로임을 밝혔다.

한편 6일 오전 스포츠동아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태몽커플'로 불리며 부부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것. 지난해 7월에도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당시 "친한 사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이후에도 박서준과 백진희는 커플링으로 보이는 동일한 디자인의 반지를 끼고, 같은 브랜드의 패딩 점퍼를 입은 사진 등을 SNS를 통해 공개해 의혹을 샀다.

특히 해당 매체는 "박서준이 최근 백진희가 사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인근 주민들에 의해 목격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열애설과 관련해 박서준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개인적으로 두 사람이 만날 시간도 없을뿐더러 스케줄도 바쁘다"며 "박서준은 이미 여름에 이사를 하였고, 워낙 연예인들이 많이 사는 지역"이라며 이를 부인했다.

백진희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또한 "박서준이 우연치 않게 금호동으로 이사 온 것 때문에 열애 오해를 받고 있다"며 "그러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일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