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유플러스 'U+Biz' 웹팩스 기능 개선…편의성 향상 눈길

by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6일 웹 기반 팩스 송수신 서비스 'U+Biz 웹팩스(webfax.uplus.co.kr)'의 기능 개선 및 추가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U+Biz 웹팩스는 별도의 팩스기기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팩스를 송수신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원 클릭으로 다수의 수신처에 정보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웹팩스에 추가된 기능은 관리자 기능, 이용 내역 통계, 미리 보기 기능, 검색 기능, 수신 알림 메시지 전송 등이다.

관리자 기능의 경우 U+Biz 웹팩스를 이용하는 기업의 효율적인 팩스 수/발신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용내역 통계 기능도 편리해졌다. 해당 달과 지난 달의 팩스 수/발신 이용 수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메시지 발송 내역까지 함께 볼 수 있다. 특히 팩스 발송 전, 발송하고자 하는 문서 파일의 미리 보기를 지원하는 기존 기능에 회전이나 확대 및 축소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Biz 웹팩스 기능 개선 및 추가는 이용자들의 서비스 개선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서비스에 반영했다" 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