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승아 결혼, 애칭 공개 "본명 때문에 '꼬앨'" 김무열은?

by

김무열 윤승아 결혼

배우 김무열-윤승아 커플이 4월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공개한 두 사람의 애칭이 눈길을 끈다.

윤승아는 2013년 6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연인 김무열과의 애칭을 공개했다.

당시 윤승아는 '연인 김무열과의 애칭은 뭐냐'는 물음에 "오빠를 '꼬무'라고 부른다. '꼬무'는 '꼬마무열'이라는 뜻"이라며 닭살 애칭을 털어놨다.

이어 "오빠는 나를 부를 때 '꼬앨'이라고 부른다"며 "원래 내 본명이 윤애리라서 '꼬마 애리'라는 뜻의 '꼬앨'이라고 부른다"고 털어놔 부러움을 샀다.

한편 5일 양측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판타지오 측은 "김무열과 윤승아가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합니다"라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의 구체적인 진행 사항(시간, 사회, 축가 등)은 아직 정해진 것이 없으며 당일 결혼식은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지난 2012년 2월 SNS에 올린 글로 열애 사실이 공개돼 교제를 인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무열 윤승아 결혼 김무열 윤승아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