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킬미 힐미' 황정음 "김용준과 헤어질 때 됐다" 폭탄 발언…지성과 '환상 호흡' 예고

by

'킬미 힐미' 황정음 김용준 지성

배우 황정음이 '킬미, 힐미' 제작발표회에서 남자친구인 가수 김용준과 싸웠다고 고백했다.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배우 지성, 황정음, 박서준, 김유리, 오민석 등이 참석했다.

이날 황정음은 9년째 열애 중인 김용준이 어떤 응원을 보내줬는지 묻자 "싸웠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황정음은 "진짜이다. 그래서 우울하다. 연락 안 한다"라고 말해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정음은 김용준과 싸운 이유에 대해 "촬영하고 바쁘고, 몸도 감기 걸려서 저녁을 맛있는 것 먹고 싶어서 식당을 예약해달라고 했는데, 예약을 안 해놔서 집어치우라고 했다"며 "9년 되면 이런가보다. 헤어질 때 됐다. 진짜다"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또한 황정음은 상대역 지성과의 연기호흡에 대해 "이번 드라마는 남자주인공이 빛나는 드라마인데 누가 욕심을 내면 안되는 상황이다. 만약 누가 혼자만 잘보이려고 욕심을 부리면 드라마는 망가진다"라며 "이번 작품이 잘되면 지성 오빠는 빛을 발할거다. 그래서 밀어주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한편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소재로,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지고 있는 재벌 3세 차도현(지성)과 그의 비밀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 차 여의사 오리진(황정음)의 로맨스다.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킬미 힐미' 황정음 김용준 지성 '킬미 힐미' 황정음 김용준 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