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뱅드매일, 남아공 와인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2종 출시

by

와인수입 전문기업 레뱅드매일이 올해 첫 출시 와인으로 남아공 와인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2종을 5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는 기분 좋은 아로마가 특징이며, 특히 대표 와인인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피노타쥐'는 풍부한 커피 향이 긴 여운을 자아낸다. 또한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슈냉 블랑'은 은은한 복숭아 향이 기분 좋은 마무리를 남긴다.

레뱅드매일에 따르면 남아공의 대표적인 와인 품종인 피노타쥐 100%로 만든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피노타쥐'는 베리류의 맛이 긴 여운을 남기며, 오크통 숙성 과정에서 더해진 은은한 모카 향을 느낄 수 있다. 바비큐, 인도 커리, 튀긴 육류와 잘 어울리며 다크 초콜릿과 함께 마시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슈냉 블랑'은 남아공 최고의 슈냉 블랑 생산지인 스와트랜드에서, 28년 된 포도나무의 열매로만 양조한 와인으로, 옅은 아몬드와 복숭아의 아로마를 가지고 있어 가벼운 해산물류, 샐러드류와 잘 어울리며 식전주로 마시기에도 좋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레뱅드매일의 2015년 첫 출시 와인인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는 레뱅드매일이 국내에 소개하는 첫 번째 남아공 와인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이번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런칭을 비롯해 남아공처럼 아직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훌륭한 와인 생산지의 와인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판매처는 롯데마트 주요 100개점, 킴스클럽 불광·강남·송파·부천소풍점, 롯데백화점 노원·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경기·인천·의정부점·도곡점(스타슈퍼), AK 백화점 분당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타임월드점 등이다. 소비자 가격은 750㎖ 기준 3만2000원이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