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BS 연기대상' 이준기 "남상미 결혼, 다른 사람과…내가 부족해서…"

by

배우 이준기가 남상미의 결혼을 축하했다.

12월 31일 오후 8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본관에서 열린 2014 KBS 연기대상 시상식.

이준기와 남상미는 KBS 2TV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이준기는 상을 받은 후 "정말 이 상을 가장 받고 싶었다. 로맨스 연기 하는데 있어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는 것이 큰 칭찬이자 영광이다. 우리가 연기를 잘했구나 싶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남상미가 곧 다른 사람과 결혼한다. 내가 많이 부족해서.."라고 농담하며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파트너 남상미의 결혼을 축하했다.

남상미는 "8년 만에 만났다. 좋은 시너지가 있어 뜻 깊었다. 이렇게 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오라버니 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준기는 시상식 직전 레드카펫에서도 "남상미 씨가 결혼한다. 결혼하실 그 분이 부럽다"며 남상미의 미모를 칭찬했다.

한편 김상경 박민영 서인국이 MC를 맡은 2014 KBS 연기대상에는 유동근 조재현 김현주 이준기 남상미 강지환 이다희 주원 정유미 문정혁 성준 박형식 서강준 등 올해 KBS를 빛낸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사진=2014 KBS 연기대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