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요대축제' 엑소·인피니트·비스트, 넥스트와 故신해철 추모 무대 '뭉클'

by

'가요대축제' 신해철 넥스트 엑소 인피니트 비스트

그룹 엑소, 비스트, 인피니트가 故 신해철을 추모했다.

2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공개홀에서는 '2014 KBS 가요대축제'가 진행됐다.

이날 엑소, 비스트, 인피니트는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선배 신해철을 위한 추모 무대를 꾸몄다.

신해철이 보컬로 활동했던 그의 음악적 동지 넥스트와 무대에 오른 엑소, 비스트, 인피니트는 그들의 반주에 맞춰 신해철을 위한 무대를 선보였다.

엑소 레이, 찬열, 백현, 디오는 고인의 히트곡 '슬픈 표정 하지 말아요'를 담담히 불렀다. 인피니트 성규, 동우, 호야는 '도시인'을 열창했고, 비스트 요섭과 동운은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를 불러 뭉클함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한 무대에 모인 엑소, 비스트, 인피니트는 '그대에게'를 불러 고인을 기렸다.

한편 이날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소녀시대, 엑소, 2PM, 에이핑크, 비스트, 씨엔블루, 인피니트, 넥스트, 씨스타, AOA, 시크릿, 블락비, B1A4, 소유X정기고, 걸스데이, 임창정, 산이&레이나, 에일리, 플라이투더스카이, 방탄소년단, 틴탑 등이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

'가요대축제' 신해철 넥스트 엑소 인피니트 비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