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우디 논현 서비스센터 오픈, 하루 최대 50대 정비 가능

by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인 고진모터스(대표 장인우)가 '아우디 논현 서비스 센터'를 신규 오픈 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A/S 서비스 전용 건물로 새롭게 문을 연 '아우디 논현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932.1㎡, 지상 4층 규모이다. 센터 내에는 수리공간인 워크베이가 총 6개 설치되어 있어 하루 최대 5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건물 2층에 대기 고객를 위한 전용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구비했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아우디 논현 서비스 센터 오픈으로 강남지역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2015년에도 AS 품질 및 역량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논현 서비스 센터'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83-16 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대표 번호는 (02)540-3900이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2014년 12월 말 기준 '아우디 논현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전국 총 25개의 서비스 센터와 34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5년 말까지 서비스 센터 15개와 전시장 2개를 추가로 오픈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에 더욱 집중한다는 계획이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