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은우 "군입대, 내년 넘기지 않을 것" 여친 박한별 '또 고무신?'

by

'박한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 정은우 열애'

배우 박한별과 열애 중인 배우 정은우가 내년 하반기 입대를 계획하고 있다.

24일 정은우의 소속사 관계자는 "정은우가 내년 9월 신체검사를 받고 그 결과에 따라서 군에 입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6월 24일자로 입대 영장을 받은 정은우는 5월 말 SBS 일일극 '잘 키운 딸 하나'를 마친 뒤 입대를 준비하기 위해 스케줄 조정까지 마쳤다. 그러나 드라마 촬영 중 다리 신경에 부상을 입은 것이 문제가 돼 재검 판정을 받아 입대가 미뤄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꾸준히 물리치료를 받은 덕분에 몸 상태가 많이 나아졌지만 아직 완치된 건 아니다"라며 "입대는 내년을 넘기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정은우는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SBS 주말극 '내 마음 반짝반짝'에 캐스팅돼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날 정은우는 '잘 키운 딸 하나'에 함께 출연한 박한별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박한별 측은 정은우와의 교제에 대해 "두 사람은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지내다 약 한 달 전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박한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 정은우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