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타블로 조언 “나를 웃게 하는 여자 보다는…”

by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타블로 조언 "나를 웃게 하는 여자 보다는…"

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31)과 배우 권다현(29)의 열애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멤버 타블로의 조언이 다시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는 힙합 그룹 에픽하이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 이영자는 타블로에게 "미쓰라한테 '이런 여자를 만나라'며 조언을 해줘라"고 말했다.

타블로는 "연애할 때 나를 웃게 하는 여자를 만나길 원한다. 하지만 내가 웃겨 줬을 때 너무 기분이 좋은, 그래서 계속 웃게 해주고 싶은 여자를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쓰라진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특히 이날 미쓰라진은 권다현과 손을 꼭 잡고 취재진 앞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지인들과 어울리며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이날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하며 열애 중임을 드러냈다.

미쓰라진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맞다"고 인정했다.

권다현은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 2007년 KBS 2TV '꽃피는 봄이 오면', 2009년 KBS 2TV '천추태후', 2009년 SBS '시티홀' 등에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