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여우비' 본편 공개…썸 이상의 감성 자극 '달달'

by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여우비' 본편 공개...썸 이상의 감성 자극 '달달'

배우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 드라마 '사이:여우비 내리다' 본편이 공개됐다.

23일 넥스트무브 측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사이:여우비 내리다' 본편 1화가 공개된 가운데 유리(하연수 분)와 연수(연제욱)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바리스타 연수는 우연히 만난 유리에게 첫 눈에 반하고, 자신의 카페 앞에서 가판대 장사를 할 수 있게 허락해준다. 이후 연수는 매일 아침 유리가 마실 카라멜마끼아또를 만들며 설레 한다.

그러던 중 연수는 유리가 곧 유학을 간다는 사실을 알고 우울해 했지만, 유리가 연수를 찾아와 "그 가디건 저 빌려주면 안돼요? 꼭 돌려줄게요"라고 속마음을 고백하면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의 제2막을 예고했다.

이뿐만 아니라 하연수와 연제욱은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와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 등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박수봉 작가의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한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던 연수(연제욱)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유리(하연수)를 만나 그녀의 말투와 손짓 하나하나에 울며 웃는 이야기를 담은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설렘을 표현한 웹 드라마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공식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하연수 연제욱, 하연수 연제욱, 하연수 연제욱, 하연수 연제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