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연제욱 주연 웹드라마 '여우비' 본편 공개…따뜻한 영상미 '기대UP'
배우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사이: 여우비 내리다'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넥스트무브에서 제작 및 배급을 진행하고 있는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설렘 감성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본편을 공개했다.
지난 3주에 걸쳐 공개되었던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1,2,3편에 이어 금일 공개된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사랑을 경험한 이라면 누구든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던 연수(연제욱 분)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유리(하연수 분)를 만나 그녀의 말투와 손짓 하나하나에 울며 웃는 이야기를 담은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설렘을 표현한 웹 드라마다.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와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 등 다방면으로 손꼽아 기다리던 관객들의 기대치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하연수가 직접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OST '토닥토닥'은 히트곡 제작을 담당한 김창락과 타고난 작곡가의 또 다른 콜라보 작으로 지난 19일에 발매했다.
한편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공식 네이버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이: 여우비 내리다' 하연수, '사이: 여우비 내리다' 하연수, '사이: 여우비 내리다' 하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