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생 강하늘-변요한, 브리프케이스 아이템만으로 오피스 룩 마무리

by

직장인들의 오피스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아내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배우 강하늘과 변요한은 각각의 캐릭터에 맞는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미생에서 엘리트 신입사원으로 당당한 매력을 지닌 강하늘과 톡톡 튀는 캐릭터의 신입사원 변요한은 오피스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브리프케이스만으로 캐릭터에 맞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강하늘이 착용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쌤소나이트 '토스카(TOSCA)' 브리프케이스는 각진 디자인과 감각적인 엠보 무늬로 클래식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한다. 또한,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한 소가죽 소재로 구성되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노트북/아이패드 슬리브까지 있어 스마트 기기를 손쉽게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변요한이 착용한 쌤소나이트의 '테레노(TERRENO)' 브리프케이스는 자연스러운 투톤의 브라운 컬러로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제품이다. 또한, 오버사이즈의 지퍼 풀러를 적용하여 디테일에 포인트를 준 테레노 제품은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토스카, 테레노를 포함한 쌤소나이트 브리프케이스는 비니지스 룩의 품격을 높일 수 있어 사회초년생에서부터 30대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