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나영석PD의 새 예능프로그램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tvN '삼시세끼' 관계자는 15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나영석PD의 신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삼시세끼' 겨울편(가제)이 될지 새로운 포맷이 될지 아직 미정이다"라고 전했다.
또 관계자는 "세 사람은 '삼시세끼'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이 아닌 나영석 PD의 신규 프로그램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셈"이라며 "해당 신규 프로그램은 편성과 제목이 미정인 상태다. 현재 나온 것은 '삼시세끼-겨울편'이라는 가제뿐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서진 옥택연이 주축을 이룬 '삼시세끼'와 이번 신규 프로그램은 별개로 기존 '삼시세끼'도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다시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서진과 옥택연이 강원도 정선에서 촬영했다.
그동안 '삼시세끼'에는 윤여정, 최화정, 류승수, 김광규, 백일섭, 신구, 김지호, 고아라, 손호준, 이순재, 김영철, 최지우, 이승기 등 최고의 게스트들이 출연했다.
한편 '삼시세끼' 가을편은 오는 26일 감독판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겨울편 방송일자는 미정.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소식에 네티즌들은 "나영석 PD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과 손을 잡다니",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 PD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구나", "나영석PD 프로그램에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네", "나영석 PD 새 예능에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오다니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