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터미네이터5 이병헌, 등장부터 압도적인 포스 '시리즈 사상 최고 악역 변신'

by

터미네이터5 이병헌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의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터미네이터5' 측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이병헌으로 추정되는 액체 인간이 차량 위에서 첫 등장하는 모습과 함께 'He is Back'(그가 돌아온다)이란 카피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이병헌은 극 중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로, 시리즈 사상 손꼽히는 악역 캐릭터인 T-1000 역을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터미네이터 다섯 번째 시리즈이자 리부트 3부작의 첫 번째 이야기로,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 분)와 존 코너(제이슨 클락 분)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 분)의 젊은 시절을 그린 3부작 중 1편에 해당한다. 내년 7월 개봉 예정이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에 대해 네티즌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차 위에서 등장", "터미네이터5 이병헌, 희대의 악역으로 등장", "터미네이터5 이병헌, 포스 남다르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악역 캐릭터 맡았구나", "터미네이터5 이병헌, 예고편 등장", "터미네이터5 이병헌, 관심 집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