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길건 공식입장, "소율샵으로 인해 정말 힘들고 아픈 시간…"

by

길건 공식입장

가수 길건(35)이 전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이하 소울샵)와의 갈등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2일 길건 측은 "길건은 소울샵과 사이에 갈등이 있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 정확히 알리고 싶어 한다"며 "소울샵에서는 계약 해지를 통보한 내용증명을 길건에게 전달한 상태다"라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혔다.

이어 길건 측은 "이에 대해 답변을 발송한 상태고 현재는 그 이상의 내용이 진전된 사항이 없다"라며 "길건은 소울샵으로 인해 힘들고 억울했던 부분이 적지 않았던 만큼 소울샵 측의 이후 행동에 따라 법과 양심 앞에 진실 된 내용을 말씀드릴 계획"고 현재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길건은 "힘들고 억울한 이 시간이 지나면 여러분 앞에 다시 예전의 밝고 씩씩한 길건의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소울샵 측의 행보에 따라 향후 세부적인 내용을 알려드리겠다"며 "정말 힘들고 억울하면서도 아픈 시간이었다"고 덧붙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길건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은 "길건 공식입장, 소울샵 대체 뭐지?", "길건 공식입장, 소울샵 입장도 밝혀야 할 듯", "길건 공식입장, 소울샵과 어떤 일이 있었나?", "길건 공식입장, 잘 해결되길 바란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