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이 겨울남자로 변신했다.
2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성시경의 선 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의 뮤직비디오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시경은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낭만적 배경 속에서 어딘가를 응시한 채 분위기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성시경은 세련된 네이비색 수트 차림으로 감성적인 느낌을 더하는 한편 부드러우면서도 우수에 젖은 눈빛의 겨울 남자의 모습을 드러내며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간 방송에서 위트 있고 지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명MC로 활약해온 성시경은 이번 스틸컷 공개를 통해 발라드 왕자로의 귀환을 본격적으로 예고하며 오랜 시간 성시경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오는 3일 선 공개될 '잊지 말기로 해'는 성시경의 3년만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 발매 전 미리 선보이는 곡으로 신예 권진아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성시경 특유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보컬과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떠한 명곡이 탄생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가 높다.
이번 성시경의 스틸컷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 속 성시경, 감성 아우라 풍기네",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성시경!", "얼른 노래 들어보고 싶다! 뮤직비디오도 기대돼", "발라드 왕자 웰컴"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시경은 오는 3일 0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잊지 말기로 해'를 우선 공개한 후 9일 0시에는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전격 발매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