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쿠쿠전자, '쿠쿠 브랜드숍' 2호점 하노이에 오픈

by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주)(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는 지난 29일 쿠쿠브랜드숍 2호점인 '하노이 중화점(Hanoi Trung Hoa)'을 오픈했다.

하노이 중화지역은 고밀도 주거지인 중화신도시 및 행정·상공업·문화·교육 관련 사업이 밀집한 중심지로 브랜드숍을 통한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쿠쿠 관계자는 지난 7월 호치민 푸미흥에 연 1 호점이 큰 호응을 얻으며 이번 신규매장을 열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쿠쿠전자의 밥솥을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품질과 밥맛이 좋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점차 매장에서 쿠쿠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쿠쿠전자는 올 하반기부터 TV 광고, 매거진, SNS, 쿠킹클래스, 할인프로모션 등을 활용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쿠쿠전자를 알리고 있어 브랜드숍 2호점 오픈이 쿠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2호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테디셀러인 '샤이닝블랙 2.0(모델명 CRP- HNXF1020FB 외)을 비롯한 IH전기압력밥솥, 전기그릴 총 4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방문고객 및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매장에서 한국의 최신 프리미엄 모델인 '풀스테인리스 2.0 고압력 커브드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쿠쿠전자 해외영업팀 관계자는 "호치민에 이어 하노이에 쿠쿠브랜드숍 2호점을 오픈하며 베트남 주요도시에서 유통채널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며 "쿠쿠의 강점인 제품의 품질과 기술 그리고 쿠쿠만의 현지화전략을 통해 베트남에서도 쿠쿠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