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커피전문점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커피프랜차이즈 업체인 커피마마에서 KBS 저녁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월~금 7시 50분) 제작지원에 나섰다.
그 동안 문화이벤트와 마마붕어빵 등 다양한 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던 커피마마는 이번 '달콤한 비밀'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매장 홍보를 통한 매출 향상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그와 더불어 소비자들에게도 보다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다.
'달콤한 비밀'은 밝고 당당한 미혼모가 일과 사랑, 그리고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가족과 사랑을 만들어가는 가족극으로, 방영 5회 만에 시청률 15%를 넘어서 현재 20% 돌파를 앞두고 있다.
현재 13회까지 방영 중으로 주인공에 김흥수와 신소율이 출연하며 정동환, 김혜옥, 김응수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극의 재미와 몰입도를 한층 더 이끌어내고 있다.
커피마마 관계자는 "매일 저녁 가족들이 모여 시청하는 드라마를 통해 우리동네 사랑방이라는 컨셉트에 맞는 커피마마의 친근감을 어필할 예정" 이라며 "커피마마와 달콤한 비밀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드라마 마케팅까지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커피마마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그 외 커피마마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www.coffeemam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