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배우 주상욱이 성유리와 이상우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힐링 야식캠프' 특집으로 꾸며져 연예계 대표 독거남 배우 김광규, 윤상현, 주상욱이 출연했다.
이날 주상욱은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의 열애 소식을 언급하며 "내가 다 뿌듯하더라"며 "사람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제발 잘 되서 결혼까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과거 성유리 이상우의 열애설에 당황한 주상욱의 반응이 관심을 모은다.
지난해 주상욱은 성유리와 이상우의 열애설이 나자 "좀 배신감이 들었다. 함께 드라마를 하면서 그런 낌새가 정말 느껴지지 않았는데 (나 몰래 두 사람이 사귄다고 하니) 좀 배신감이 들었다. 왕따를 당한 것 같았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대해 성유리는 "화이트데이에 주상욱이 사탕과 장미꽃을 줬다"며 "이상우와 열애설이 났을 때 화를 내기도 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진짜 둘이 친한가?",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성유리 당황스럽겠는데",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주상욱 진짜 말이 많구나",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성유리는 무슨 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