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듀오 투빅(2BIC)이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투빅은 25일 오전 8시 30분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6일 발표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하이라이트 부분을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채운 감성발라드를 예고했다.
이번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은 투빅의 가창력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나지막이 읊조리는 남자의 가슴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공개된 영상 속 투빅의 포근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은 겨울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투빅의 새 미니앨범 '제뉴인(GENUINE)'은 타이틀곡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을 포함한 '나랑 같이 살래', '첫 키스 하는 날', '내가 사랑하는 그녀는' 등 달콤한 제목들이 대거 포진되어 겨울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투빅의 오디오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투빅 이번앨범 너무 기대된다", "투빅의 보컬은 진리다", "콘서트도 기대하고 있어요", "솜사탕처럼 달콤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투빅의 세 번째 미니앨범 '제뉴인(GENUINE)'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한편, 투빅은 오는 30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두번째 단독콘서트 '2014 2BIC Concert-Genuine'에서 새 미니앨범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