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PR실학회(회장 상지대 이희복 교수)는 지난 22일 차기 회장으로 최은섭 교수(한라대학교 광고홍보학과)를 선임했다.
이날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열린 한국광고PR실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와 정기총회에 차기 학회장으로 선임된 최은섭 교수는 광고회사 코래드, 동방기획 카피라이터로 "산소같은 여자, 아모레 마몽드", "깨끗함이 달라요, 유한킴벌리 화이트" 캠페인을 제작하였다. 현재는 한라대학교 교수로 대학원장과 학술정보원장을 겸하고 있다.
최은섭 차기회장은 현업에서의 경험과 학계에서의 다양한 연구 활동 등이 인정되어 회장 추천위원회의 추천과 회원들의 동의를 얻어 2015년 가을 정기학술대회 이후 회장의 직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광고와 PR관련 전공 교수를 중심으로 현업에서 실무를 경험한 교수를 중심으로 설립되었으며, 학계와 업계의 가교역할은 물론, 다양한 사례연구로 실무에 도움을 주는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 가을철 정기학술대회에서는 올해의 광고상과 더불어 한국광고PR실학회 대학생 홍보대사 40여명을 선정하여 새로운 광고홍보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주목되고 있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봄과 가을 정기학술대회, 부산국제광고제 특별 세미나, 여름과 겨울방학 산학콜로키움, 사랑방 모임 등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