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잃지 않은 국민을 후원하는 '키다리 아저씨'가 된다.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김덕수)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평소 가지고 있던 소망들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징검다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꿈과 소망을 이루고자 노력하는 국민들에게 소망 실현의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 '징검다리 프로젝트'는 연중행사로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1차로 참가를 희망하는 KB국민카드 고객은 11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후 이메일(wish.kkg@kbfg.com)로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소망 실현 대상은 고객 본인은 물론 가족, 주변 지인 등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 사연에 대한 주제 제한은 없다. 접수된 사연에 대해서는 심사를 거쳐 총 3,000만 원 범위 내에서 대상 인원 제한 없이 연말까지 소망 실현을 지원한다. 소망 실현 지원 대상자는 12월 5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권오경 팀장은 "이번 행사는 KB국민카드가 고객 소망 실현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어 고객들의 꿈을 응원하고, 잠재력 있는 이들에 대한 지원을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