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를 통해 소녀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남주혁'이 14일 오후 강남의 한 화장품 매장을 깜짝 방문했다.
이날 남주혁이 방문한 화장품 매장은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이다. 남주혁은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꼭 필요한 수분크림과 핸드크림을 직접 사용해보는 등 쇼핑을 즐겼다. 남주혁은 특히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촉촉하게 해줄 제품을 추천해달라'며 지인들을 위해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마이캐슬' 핸드크림, 에뛰드하우스 대표 수분크림인 '수분 가득 콜라겐 크림' 등을 구입했다.
남주혁은 에뛰드하우스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 립스틱 신제품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광고 영상에 출연하면서 에뛰드하우스와 모델로서의 인연을 맺었다.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광고 속 남주혁은 위트 있고 로맨틱한 크리스탈의 남자친구 역할을 선보여 소녀들이 꿈꿔왔던 로맨스 판타지를 자극, '남자친구 삼고 싶은 모델'로 꼽히기도 했다.
한편, 남주혁의 깜짝 방문에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을 찾은 고객들은 놀라움과 함께 남주혁의 세심하고 자상한 모습에 환호했다는 후문.
남주혁은 "광고 영상 촬영으로 인연을 맺게 되어 에뛰드하우스와 더욱 가까워진 느낌이다. 특히 지인들에게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이 많아 마음이 넉넉해진 기분이다"며 "어제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 분들이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새롭고 예쁜 미래를 펼쳐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