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7일 저녁, 서울 동교동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와 함께하는 '삼성전자 창립 45주년 기념 팬 페스타' 이벤트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 대축제'의 일환으로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전에 선발한 구매 고객 50명과 현장 방문객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최근 다양한 라운징 체험공간과 커피전문점 입점 등을 통해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진행했으며, 대한민국의 수영 영웅 박태환 선수가 참여, 고객을 위한 사인회 및 근황 인터뷰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의미를 더했다.
한편,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 대축제'는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기회를 선사한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 대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관계자는 "창립 45주년을 맞이하여 삼성전자를 아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