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송재림'
배우 송재림이 '우결'에 대해 입을 열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한 송재림은 코너 '금지옥엽'에서 거짓말 탐지기에 묶이는 신세가 됐다.
이날 송재림에게 신동엽이 김소은과의 관계를 묻자 "그건 비즈니스다. 가상 프로젝트다. 메인 PD를 잘 알지 않느냐"고 반문했다.
신동엽의 아내인 선혜윤 PD는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를 맡고 있다. 이에 신동엽은 당황한 듯 살짝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신동엽은 다시 "프로그램을 통해 욕구를 해소하는 것 아니냐"고 추궁했다. 이를 들은 송재림은 "욕정을 채우고 싶은 사심은 조금도 없다"라고 답했으나 거짓으로 판명돼 전기충격을 받았다. 결국 송재림은 "목욕할 때 잠깐 아주…"라며 끝까지 말을 잇지 못했다.
이에 신동엽은 "나는 욕구라고 표현했는데 왜 굳이 욕정이라는 단어를 쓰냐"고 꼬집어 폭소케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SNL 송재림, 김소은한테 감정이 있는 듯", "SNL 송재림,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SNL 송재림, 완전 매력남이다", "SNL 송재림, 이 커플 때문에 우결 본다", "SNL 송재림, 김소은한테 뭐라고 할지 궁금", "SNL 송재림, 너무 좋다", "SNL 송재림, 급부상하고 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