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 당일인 오는 13일(목)부터 20일(목)까지 8일간 진행된다. 카페베네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수험표를 보여주면 그 자리에서 즉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트리플치즈퐁듀, 치즈케이크초코스모어 등 올 겨울 새롭게 출시된 디저트부터 커피 메뉴까지 전 메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매장 내 이벤트 관련 POP 광고가 게시된 경우에 한하여 가능하다.
한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사랑하는 부모님께 평소 못했던 감사의 말을 카페베네가 대신 전해주는 '러브맘 프러포즈' 캠페인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2천여명 이상이 응모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카페베네는 수능 당일인 오는 13일,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의 부모님에게 자녀의 영상편지와 함께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팬 디저트'를 기프티콘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카페베네의 겨울 신메뉴인 '팬 디저트'는 초코와 치즈를 활용한 따뜻한 디저트로, 달콤한 초콜릿과 진한 치즈의 강도를 고객의 입맛에 따라 1단계~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3 수험생을 비롯한 많은 학생들의 참여로 따뜻하게 마무리된 러브맘 프러포즈에 이어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앞으로도 고3 수험생과 수험생의 부모님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