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그맨 이지성, 44kg 성공 '환골탈태'…소감은? "나도 모르게 자꾸 사진을"

by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이 44kg 감량에 성공한 가운데 과거 '무한도전' 출연 소감이 눈길을 끈다.

이지성은 4일 자신의 블로그 계정을 통해 "여자친구에게 다이어트를 선물했어요"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지성의 다이어트 전후 몸매가 담겨 눈길을 끈다.

이지성은 오는 15일 결혼식을 앞두고 다이어트로 44kg을 감량해 118kg에서 74kg 진입에 성공했다.

이와 관련 이지성은 블로그를 통해 '무한도전' 촬영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지성은 '무한도전' 찍고 왔어요'라는 제목의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후배 심정은양과 같이 무한도전을 촬영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뵙는 무한도전 형님들과 선배님들. 다들 살이 왜 이렇게 빠졌냐고 물어 보시더라구요"라며 "유재석 선배님이 '살 빼느라 정말 고생 많았다!' 이 한마디에 기분 너무 좋았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이지성은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전에는 늘 맡았던 역할이 뚱뚱한 것들 뿐이었는데 다이어트를 하고 나니 다양한 역할들을 할수가 있었어요"라며 "내가 언제 화장실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어 볼 생각을 했을까? 살 빼고 나서는 요즘 들어 나도 모르게 거울 앞에만 서면 셔터를 누르고 있네요"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지성은 오는 15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T웨딩컨벤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소식에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축하해요", "44kg 감량한 개그맨 이지성 외모 자신감 생길만하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하다니 멋져",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에 유재석도 격려 전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