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이 40kg를 감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지성은 4일 자신의 블로그에 "여자 친구에게 다이어트를 선물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오는 15일 결혼식을 앞두고 다이어트로 44kg을 감량했다. 기존 118kg에서 74kg까지 몸무게를 줄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이어트 전후 그의 몸매가 담겨있다. 특히 이지성은 완벽한 초콜릿 복근을 뽐내며 자신 있는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이지성은 그동안 꾸준히 블로그에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포스팅해왔다.
지난 8월에 이미 40kg을 감량했던 이지성은 '40kg 뺀 식단 공개!'라는 제목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이지성은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 김, 현미밥과 두부 등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저녁식사의 경우 양파, 버섯과 같이 볶은 닭가슴살에 카스피해 유산균을 부어 먹는 것을 추천했다.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이지성은 "가장 중요한 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며 "몸이 조금씩 적응하면 식단을 바꾸시는 게 좋다"고 전했다.
또 이지성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과거 뚱뚱했던 시절 입었던 옷이 맞지 않는다"며 "11월에 입을 턱시도를 입은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지성의 예비신부는 2살 연하이며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미모의 일반인 여성이다. 5년 전 길을 지나가다가 예비신부의 미모에 빠져서 '한번만 만나달라'고 부탁에 부탁한 인연이 되어 지난 5년동안 교제 끝에 이번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진짜 대박이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근데 이지성이 누구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진짜 몰라보게 변했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정말 대단한 노력이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여자친구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