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이 44kg를 감량해 화제가 된 가운데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됐다.
이지성은 4일 자신의 블로그에 "여자 친구에게 다이어트를 선물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오는 15일 결혼식을 앞둔 그는 다이어트로 44kg을 감량했다. 기존 118kg에서 74kg까지 몸무게를 줄인 것.
공개된 사진에는 다이어트 전후 이지성의 몸매가 담겨있다. 특히 이지성은 완벽한 초콜릿 복근을 뽐내며 자신 있는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지성은 그동안 꾸준히 블로그에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포스팅해왔다. 지난 8월에 이미 40kg을 감량했던 이지성은 '40kg 뺀 식단 공개!'라는 제목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이지성은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 김, 현미밥과 두부 등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저녁식사의 경우 양파, 버섯과 같이 볶은 닭가슴살에 카스피해 유산균을 부어 먹는 것을 추천했다.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이지성은 "가장 중요한 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며 "몸이 조금씩 적응하면 식단을 바꾸시는 게 좋다"고 전했다.
이지성은 MBC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진짜 확 바뀌었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엄청난 의지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아내를 정말 사랑하는 듯",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살빼니까 훨씬 보기 좋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몸매 유지하면 좋을 것 같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최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