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미주 비키니 이어 탱크톱 몸매 '모두가 깜짝 놀란 복근'

by

연미주 비키니 이어 탱크톱으로 드러낸 복근 몸매

배우 연미주가 온몸에 건강한 근육을 장착, 건강한 섹시미를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연미주는 피트니스 매거진 '머슬 앤 피트니스(Muscle & Fitness)' 11월호를 통해 탄탄하고 완벽한 보디라인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연미주는 선명한 11자 복근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보는 이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태닝한 구릿빛 피부와 땀에 젖은 채 덤벨을 들고 복근을 드러낸 모습으로 건강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드러냈다.

연미주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 2008년 불의의 사고를 겪고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 등 자신의 시련과 극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연미주는 지난 9월 '플렉스 비키니 모델 아시아 대회(FLEX Bikini Model Search ASIA)'에 참가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연미주 복근 화보에 네티즌은 "연미주 비키니-탱크톱 복근 엄청난 운동량 느껴진다", "연미주 비키니-탱크톱 복근 웬만한 남자보다 더 멋있는 근육", "연미주 비키니-탱크톱 몸매, 얼마나 노력해야 저 몸매를 만들수 있을까"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