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주요 부품 가격 인하

by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3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주요 부품 7종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모든 트럭 차종에 장착되는 소모성 부품인 클러치,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스티어링 로드 및 냉각 장치류인 라디에이터 및 팬클러치, 그리고 램프류인 헤드 램프 총 7종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14곳에서 최대 30% 인하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관계자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는 각 모델에 맞는 순정부품을 장착할 때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며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경제적인 가격대의 순정부품을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고객들은 순정부품 사용을 통해 장기적인 차량 유지/관리를 합리적, 경제적으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사고 및 재수리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14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