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이 불우 이웃을 돕고 할인 혜택을 주는 나눔 이벤트를 연다.
YBM어학원(ybmedu.com)은 전 지점 11월 수강 등록생을 대상으로 헌혈증 기부 캠페인 및 이벤트를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11월 수강 등록 시 헌혈증서를 두 장 기부하면 두 과목 수강 시 수강료를 최대 20% 할인해 준다. 전국 YBM어학원 센터에서 참여 가능하다. 2004년 시작한 이래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YBM어학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Raise your Sleeve (소매를 걷자)' 라는 슬로건 아래 해마다 전국 YBM어학원 임직원과 수강생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헌혈증서를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했다. 모아진 헌혈증서는 지난해 누적 기증장수 2만장을 돌파했다.
어학 학습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위한 지원도 계속된다. YBM어학원은 11월 온라인 모의토플 응시자들을 위한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14일까지 온라인 모의토플을 응시하는 수강생 전원에게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만점을 제공한다. 응시 방법은 YBM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옥주 YBM에듀케이션 대표이사는 "10년을 넘어 올해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과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헌혈증 기부 캠페인을 이어갈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YBM어학원을 수강하는 많은 학생들이 어학에 매진하는 한편 이웃을 돕는데도 적극 동참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11월 수강등록생 전원을 대상으로 한 문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YBM어학원은 11월 8일까지 등록한 수강생 중 200명을 추첨해 영화 '패션왕' 티켓을 증정한다. YBM어학원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