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강사 박초롱
배우 이연희 닮은꼴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박초롱 요가 강사가 화제다.
박초롱 강사는 매일 아침 7시 40분께 MBC '뉴스투데이'의 '1분 튼튼건강' 코너에서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박초롱은 매일 아침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연희를 닮은 미모까지 더해져 남성 팬들의 아침 활력소가 되고 있다는 평이다.
앞서 박초롱 강사는 여성들의 비키니 라인을 잡아주기 위해 '스타킹'에 출연해 자신만의 코르셋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초롱 강사가 소개한 '코르셋 운동법'은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반복해 짧은 시간 운동량을 극대화 시키는 동작이다.
박초롱 강사는 '코르셋 운동법'에 대해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수건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라며 "복부 힘이 부족한 경우 플렉서 근육을 사용하면 과다수축이 된다. 복부 힘이 약한 경우 더욱 자극적"이라고 소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요가 강사 박초롱, 볼수록 매력 넘친다", "요가 강사 박초롱, 매일 아침 날깨운다", "요가 강사 박초롱, 이연희 보다 더 예쁜 듯", "요가 강사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이 뭐지?", "요가 강사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이 궁금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