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왕실 브랜드 해스텐스(Hastens)가 21일부터 2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해스텐스의 다양한 침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침장 10세트를 한정으로 판매하는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리지널 블루체크 커버와 필로우케이스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에는 30만원 상당의 필로우케이스 2개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해스텐스 침대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스톡홀름-화이트' 베드 스커트(170만원 상당)를 특별선물로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해스텐스는 이번 가을 스웨덴의 아이콘 색상으로 떠오른 '스톡홀름-화이트'색상 침대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톡홀름-화이트'는 스웨덴의 대표 색상으로 자칫 차가울 수 있는 흰색에 포근한 빛감의 노란색을 첨가해 참신하고 깔끔한 북유럽 홈 인테리어의 대표 색상이다.
리미티드 에디션 캠페인 기간에 침대를 주문할 경우에는, 전세계의 '스톡홀름-화이트' 침대를 주문한 순서에 맞춘 고유 번호와 'Hastens Limited Edition 2014'라는 문구가 새겨진 네임 플레이트를 부착해 준다. '해스텐스 리미티드 에디션 2014'는 전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9월부터 12월까지 주문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