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코 '화장을 지웠어' 음원차트 1위 등극, "우와~ 때땡큐!" 소감

by

가수 개코가 15년 만의 첫 솔로앨범 공개 한 가운데, 타이틀곡 '화장지웠어'가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6일 개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와 감사합니다"라며 음원차트 1위 오른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개코는 "자이언티-예은-행주시모 정말 고맙고, 뮤비 당일 섭외에도 불구하고 뛰어와 준 세윤이도 감사하고, 내레이션 완전 재미있게 참여해준 준호형 지민이 때땡큐!"라며 앨범에 참여해 준 지인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날 정오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자신만의 음악과 이야기를 담아 15년 만에 첫 솔로 정규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개코의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에는 '회색 도시 속의 인간의 감정과 욕망' 이라는 주제의 17개의 트랙이 레드와 그레이의 콘셉트로 구성됐다.

개코가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한 '화장 지웠어'는 열정이 식은 남녀의 이야기다. 더블 타이틀곡인 '장미꽃'은 개코가 작사, 작곡과 편곡을 혼자 진행한 곡으로 사랑하는 한 여인에게 바치는 다소 어두운 느낌의 세레나데다.

많은 네티즌들은 "개코 화장을 지웠어 음원차트 1위 대단하다", "개코 화장을 지웠어 음원차트 1위 폭발적인 반응", "개코 화장을 지웠어 음원차트 1위 재치있는 나래이션이 재밌네", "개코 화장을 지웠어 음원차트 1위 피처링 가수들도 볼만해", "개코 화장을 지웠어 음원차트 1위 다른 곡들도 좋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개코는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신사장에서 '레딘그레이:더 웨이브(REDINGRAY:THE WAVE)' 전시회를 개최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