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족끼리 왜 이래' 서강준 "내 스펙? 박형식보다 나아" 자신감

by

'가족끼리 왜 이래 '서강준

'가족끼리 왜 이래' 서강준이 박형식보다 나은 매력으로 스펙을 꼽았다.

1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별관 인근 식당에서는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삼화네트웍스)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서강준은 극중 자신이 맡은 윤은호 역과 박형식이 맡은 차달봉 역의 매력에 대해 "외모는 막상막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하지만 스펙은 무시할 수 없는 것 같다"며 "극중 나와 박형식의 스펙으로 따지면 내가 더 나은 것 같다"며 웃음을 지었다.

또 "윤은호가 아이돌 출신이고, 부모님도 잘 나갔다"며 극중 차달봉과 확연히 다른 매력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자식 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 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이기에 당연하게 여겼던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가족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많은 네티즌들은 "서강준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훈훈하던데", "'가족끼리 왜 이래' 서강준 배역 스펙 말하는거였구나", "서강준이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맡은 윤은호 멋있던데", "서강준 '가족끼리 왜 이래'에 출연 중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