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젤라박, 김인석과 결혼 전부터 내조? 과거 '김빡순 홍보' 눈길 "RT 해요"

by

김인석 안젤라박

개그맨 김인석과 방송인 안젤라박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안젤라박이 김인석의 소속 스룹 김빡순을 홍보한 트윗글이 눈길을 끈다.

16일 김인석의 소속사에 따르면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11월 28일 서울마포가든에서 화촉을 밝힌다.

주례는 양가 부모의 축하 인사로 대체되며 사회는 개그맨 박수홍과 방송인 최은경이 맡는다.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지난 7월 영어 과외 선생님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으며 이들은 약 4개월 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와 관련 안젤라박은 지난 9월 26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김빡순의 노래 '나이탓' 관련 내용의 글을 게재한 바 있다.

당시 안젤라박은 "새로운 개가수 김빡순. '나이탓' 뮤비 티저. RT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나이탓'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음원이 공개된 30일, "funny & addictive"라는 글과 함께 '나이탓' 뮤직비디오 링크를 올렸다.

한편 김인석은 지난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 리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윤성호 박휘순과 '김빡순'을 결성해 가수 활동에도 참여 중이다.

안젤라박은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으로 현재 EBS 라디오에서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페셜' 등을 진행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안젤라박이 김인석 내조를 잘하네", "김인석 안젤라박 같은 아내 둬서 좋겠네", "안젤라박과 결혼하는 김인석 복 받았네", "김인석 안젤라박의 홍보로 힘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