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개그맨 김인석(34)이 미모의 영어 방송인 안젤라 박(28)과 11월 결혼한다.
16일 한 매체는 "김인석과 안젤라 박이 오는 11월 28일 서울 마포 가든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보도했다.
김인석은 지난 7월 개인 영어 과외 선생님으로부터 안젤라 박을 소개받았으며, 한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두 사람은 교제 5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김인석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도 "김인석과 안젤라 박이 11월 결혼한다"며 "속도위반은 아니다"고 밝혔다.
예비신부 안젤라 박은 미국 국적을 지닌 영어 전문 방송인으로 미국 하와이대학교 마노아 캠퍼스에서 심리학과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학사를 전공했다.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으로 빼어난 미모까지 갖춘 안젤라 박은 현재 EBS 라디오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페셜' 등을 진행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진짜 훈남훈녀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정말 잘 어울리네요",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5개월 만에 결혼한다고?",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혹시 아니지?",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속도위반은 아니라고?"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